ONESOFTDIGM, Close

Contents

FAQ

Welcome to OSD Support. We’re here to help.

ONESOFTDIGM - FAQ - Smart Diet

ONESOFTDIGM - FAQ - Smart Diet


블루투스 액세서리 기능이 꺼져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


블루투스를 종료한 상태에서 원스마트다이어트 실행 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새로운 연결 허용을 눌러 활성화합니다.
원스마트다이어트 앱에서 측정, 검색을 차례로 누른 후 디바이스의 전원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원스마트다이어트 앱에서 측정, 검색을 차례로 누른 후 디바이스의 전원 버튼을 3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 스마트폰에서 Pin 번호 요청 시 별도로 번호를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원스마트다이어트 앱을 실행하면 됩니다.


원스마트다이어트는 블루투스 4.0(BLE) 표준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별도 Pin 번호를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앱을 먼저 실행한 후 앱의 가이드에 따라 측정 버튼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원스마트다이어트는 생체전기저항기법(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 BIA)을 사용합니다.
양손 엄지와 검지로 기기 전극을 가볍게 잡으면 인체에 인체에 해롭지 않은 약한 전류를 흘려보내는데 전류가 통과하지 못하는 부분의 저항값을 확인하여 체지방을 측정하는 방식입니다.
저항값을 통해 원소프트다임의 알고리즘을 통하여 몸의 체성분을 구합니다.


50kHz 약 150uA 이하의 미세전류를 사용하므로 측정 중 전류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만약 민감하여 측정 중 전류가 느껴진다면 사용하지 않길 권장합니다.


먼저 앱에서 연동 설정을 확인해주십시오.
앱의 Settings > Sync 메뉴에서 스마트폰의 걸음 수, 피트러스 플러스, 전체 걸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자동으로 스마트폰의 걸음 수를 가져오며 측정이 안 될 경우 스마트폰의 설정 > 배터리 > 절전 기능 예외 앱 항목에서 원스마트다이어트의 체크를 해제해 주십시오.
(일부 휴대폰 기종에서는 휴대폰에서의 걸음 수 측정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OS
애플에서 제공하는 건강의 걸음 수를 가져오기 원할 경우, 원스마트다이어트 앱 최초 실행 시 혹은 Settings > Sync > Health App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원스마트다이어트 앱에서 사용자 > 사용자 등록을 한 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측정하려면 사용자 > 사용자 목록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원스마트다이어트에서 측정하는 생체 데이터는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원스마트다이어트 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4.4, iOS 버전 9.0 이상의 기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 일부 안드로이드 기기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과 아이패드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샤오미와 화웨이 등 국내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지 않은 일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사용자라면, 회사 홈페이지(www.onesoftdigm.com)의 고객지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검색: 원소프트다임)로 문의해주십시오.


정상적으로 사용했지만,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된다면 GPS(위치)를 활성화해주십시오!

GPS(위치)가 활성화되어있지 않으면 블루투스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원스마트다이어트를 스마트폰과 연동할 때는 GPS(위치)를 활성화하신 후, 블루투스 연결을 해주십시오.

1. 삼성 스마트폰
스마트폰 상단바에서 위치를 눌러 활성화합니다.



2. LG 스마트폰
스마트폰 상단바에서 위치 정보를 눌러 활성화합니다.



3. 아이폰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 위치 서비스 순서로 차례로 들어가 활성화합니다.

체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체중계도 대부분 같은 생체전기저항측정법(BIA) 를 사용합니다.
생체전기저항측정법(BIA)를 활용하여 정확한 체성분을 판단하기 위해서 몸을 5개 영역으로 나눠 측정하는 5원통기법을 추천하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전문가용 설치형 제품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측정기라면 상반신을 측정해야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체중계라면 하반신을 측정하기에 정확도면에서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Total 11 · 1 Page
  • List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