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Fitrus
Business
About
Newsroom
Notice
FAQ
Contacting OSD
About
Greetings
Corporate History
Business
Certification · Certificate of Patent · Awards
Partners
Fitrus
Device
Apps
Service
Language
English
Korean
Contents
FAQ
Welcome to OSD Support. We’re here to help.
ONE SMARTDIET
Fitrus Plus
Fitrus T
ONESOFTDIGM - FAQ - Fitrus T
ONESOFTDIGM - FAQ - Fitrus T
FAQ - Fitrus T Category
All
앱설치
측정
디바이스
열린 분류
품질보증
4
품질보증
A/S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회사 홈페이지(www.onesoftdigm.com)의 고객지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검색 : 원소프트다임)를 통해 A/S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문의하기
3
품질보증
A/S 보증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이 고장 났다면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2
품질보증
교환 ·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이 고장 났다면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부품 교환은 동일 상품, 동일 색상이 원칙이며, 제품 교환 시 운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보증기간 후에는 유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onesoftdigm.com)의 고객지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검색 : 원소프트다임)로 문의주십시오.
문의하기
1
품질보증
보증기간에도 유상 서비스가 되는 경우가 있나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유상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충격에 의한 고장 또는 손상
- 잘못된 사용이나 부주의, 부당한 수리나 개조
- 제품 내부에 물이나 액체가 들어가며 생긴 부품 손상
- 사용에 따른 외관 변화
문의하기
Total
4 · 1
Page
List
Search
Search Target
Subject+Contents
Subject
Contents
ID
Name
Search
Search Word
Essential Contents
Home
Privacy Policy
Directions
Recruit
Gallery
Head Office
Address
CHANGeUP GROUND #401, 87 Cheongam-ro, Nam-gu, Pohang-si, Gyeongsangbuk-do 37673, Republic of Korea
Tel.
+82-54-282-4467
Fax.
+82-50-4047-8250
US Office
Address
3003 North 1st Street, San Jose, CA 95134, USA
Tel.
+1-217-377-2534
Homepage
us.onesoftdigm.com
Copyright
©
ONESOFTDIGM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