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피트러스
사업정보
회사소개
뉴스룸
공지사항
FAQ
문의하기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사업정보
인증 · 특허 · 수상
파트너
피트러스
디바이스
앱
서비스
Language
English
Korean
Contents
FAQ
Welcome to OSD Support. We’re here to help.
원스마트다이어트
피트러스 플러스
피트러스 T
원소프트다임 - FAQ - Fitrus T
원소프트다임 - FAQ - Fitrus T
FAQ - Fitrus T 카테고리
All
앱설치
측정
디바이스
열린 분류
품질보증
4
품질보증
A/S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회사 홈페이지(www.onesoftdigm.com)의 고객지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검색 : 원소프트다임)를 통해 A/S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문의하기
3
품질보증
A/S 보증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이 고장 났다면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2
품질보증
교환 ·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이 고장 났다면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부품 교환은 동일 상품, 동일 색상이 원칙이며, 제품 교환 시 운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보증기간 후에는 유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onesoftdigm.com)의 고객지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검색 : 원소프트다임)로 문의주십시오.
문의하기
1
품질보증
보증기간에도 유상 서비스가 되는 경우가 있나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유상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충격에 의한 고장 또는 손상
- 잘못된 사용이나 부주의, 부당한 수리나 개조
- 제품 내부에 물이나 액체가 들어가며 생긴 부품 손상
- 사용에 따른 외관 변화
문의하기
전체
4 · 1
쪽
목록
찾기
Search Target
제목+내용
제목
내용
아이디
글쓴이
찾기
검색어
필수항목
홈
개인정보처리방침
오시는 길
채용
갤러리
결제
대표
이대호
사업자등록번호
506-81-91901
본사
Address
37673,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청암로 87 체인지업그라운드 401호
Tel.
054-282-4467
Fax.
050-4047-8250
미국지사
Address
3003 North 1st Street, San Jose, CA 95134, USA
Tel.
+1-217-377-2534
Homepage
us.onesoftdigm.com
Copyright
©
ONESOFTDIGM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