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Fitrus
Business
About
Newsroom
Notice
FAQ
Contacting OSD
About
Greetings
Corporate History
Business
Certification · Certificate of Patent · Awards
Partners
Fitrus
Device
Apps
Service
Language
English
Korean
Contents
FAQ
Welcome to OSD Support. We’re here to help.
ONE SMARTDIET
Fitrus Plus
Fitrus T
ONESOFTDIGM - FAQ - Fitrus A
ONESOFTDIGM - FAQ - Fitrus A
FAQ - Fitrus A Category
All
앱설치
측정
열린 분류
디바이스
품질보증
6
디바이스
디바이스에서 활동량을 카운팅하는 시간 기준은 무엇인가요?
0~24시입니다.
Fitrus 앱을 통해 최초 1회 측정을 하면 디바이스에 시간 정보가 입력되어 그 이후로 매일 자정 디바이스의 활동량 데이터가 0으로 리셋됩니다.
5
디바이스
피트러스 A를 리셋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전원 버튼을 약 5초간 누르면 리셋됩니다.
4
디바이스
피트러스 A는 의료기기인가요?
피트러스 A는 의료기기가 아니며, 질병의 진단 ∙ 치료 ∙ 치유 ∙ 예방을 위한 제품이 아닙니다.
3
디바이스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구성품 중 하나인 Micro 5pin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충전합니다.
2
디바이스
처음 사용할 때 충전해야 하나요?
제품을 완충하여 보내 드리나, 배송하는 동안 배터리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수령 후 완충하여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1
디바이스
피트러스 A의 제조는 어디에서 하나요?
제조 안정성과 품질 우수성 확보를 위해 대한민국에서만 생산하고 있습니다.
Total
6 · 1
Page
List
Search
Search Target
Subject+Contents
Subject
Contents
ID
Name
Search
Search Word
Essential Contents
Home
Privacy Policy
Directions
Recruit
Gallery
Head Office
Address
CHANGeUP GROUND #401, 87 Cheongam-ro, Nam-gu, Pohang-si, Gyeongsangbuk-do 37673, Republic of Korea
Tel.
+82-54-282-4467
Fax.
+82-50-4047-8250
US Office
Address
3003 North 1st Street, San Jose, CA 95134, USA
Tel.
+1-217-377-2534
Homepage
us.onesoftdigm.com
Copyright
©
ONESOFTDIGM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