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OFTDIGM, Close

Contents

FAQ

Welcome to OSD Support. We’re here to help.

ONESOFTDIGM - FAQ - Fitrus S

ONESOFTDIGM - FAQ - Fitrus S

Fitrus S로 측정하면 결과 화면 또는 인쇄물에서 QR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앱으로 QR 코드를 읽으면 Fitrus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측정 코드는 자동입력 되어있으며 FitrusS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측정된 결과가 체지방률, 체지방량, 근육량, 기초대사량, BMI, 체중, 체수분 그래프로 나타납니다.


피트러스 S 앱에서 측정, 검색을 차례로 누른 후 디바이스의 전원 버튼을 3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 태블릿에서 Pin 번호 요청 시 별도로 번호를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됩니다.


피트러스 S 앱에서 측정, 검색을 차례로 누른 후 디바이스의 전원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블루투스 4.0(BLE) 표준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별도 Pin 번호를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앱을 먼저 실행한 후 앱의 가이드에 따라 측정 버튼을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피트러스 S는 생체전기저항기법(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 BIA)을 사용합니다.
양손 엄지와 검지로 기기 전극을 가볍게 잡으면 인체에 인체에 해롭지 않은 약한 전류를 흘려보내는데 전류가 통과하지 못하는 부분의 저항값을 확인하여 체지방을 측정하는 방식입니다.
저항값을 통해 원소프트다임의 알고리즘을 통하여 몸의 체성분을 구합니다.


50kHz 약 150uA 이하의 미세전류를 사용하므로 측정 중 전류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만약 민감하여 측정 중 전류가 느껴진다면 사용하지 않길 권장합니다.


정상적으로 사용했지만, 블루투스 연결이 안 된다면 GPS(위치)를 활성화해주십시오!

GPS(위치)가 활성화되어있지 않으면 블루투스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디바이스를 태블릿과 연동할 때는 GPS(위치)를 활성화하신 후, 블루투스 연결을 해주십시오.

1. 삼성
상단바에서 위치를 눌러 활성화합니다.



2. LG
상단바에서 위치 정보를 눌러 활성화합니다.



3. 애플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 위치 서비스 순서로 차례로 들어가 활성화합니다.

체지방을 측정할 수 있는 체중계도 대부분 같은 생체전기저항측정법(BIA) 를 사용합니다.
생체전기저항측정법(BIA)를 활용하여 정확한 체성분을 판단하기 위해서 몸을 5개 영역으로 나눠 측정하는 5원통기법을 추천하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전문가용 설치형 제품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측정기라면 상반신을 측정해야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체중계라면 하반신을 측정하기에 정확도면에서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