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프트다임, Close

Contents

FAQ

Welcome to OSD Support. We’re here to help.

원소프트다임 - FAQ - Fitrus S

원소프트다임 - FAQ - Fitrus S

회사 홈페이지(www.onesoftdigm.com)의 고객지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검색 : 원소프트다임)를 통해 A/S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문의하기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이 고장 났다면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보증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사용설명서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제품이 고장 났다면 무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부품 교환은 동일 상품, 동일 색상이 원칙이며, 제품 교환 시 운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보증기간 후에는 유상으로 부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www.onesoftdigm.com)의 고객지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검색 : 원소프트다임)로 문의주십시오.

문의하기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유상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충격에 의한 고장 또는 손상
- 잘못된 사용이나 부주의, 부당한 수리나 개조
- 제품 내부에 물이나 액체가 들어가며 생긴 부품 손상
- 사용에 따른 외관 변화

문의하기
찾기